지난해 12월 서울지역 편의점을 시작으로 정식 판매에 들어간 '릴 하이브리드'는 예상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올해 1월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됐다. 이어 3월 초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출시 80여 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를 디바이스에 결합한 뒤, 전용 스틱을 넣어 작동하는 방식으로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보다 연무량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외부 저온 가열 방식이 적용돼 특유의 찐 맛이 줄고, 전용 스틱의 Y자 필터가 잔여물을 남지 않게 해 청소가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 '크리스털 에디션'은 오스트리아에서 제작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기기 전·후면에 5개씩 부착돼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크리스털 실버', '사파이어 블루' 2종으로 출시되며, 5일부터 전국 'CU·GS25·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박전규 기자 jk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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