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주목을 받는 유명한 축구선수들,
덩달아 축구선수들과 함께하는 파트너에게도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는 축구선수보다도 더 유명한 파트너도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샤키라
바르셀로나의 DF 제라르 피케의 파트너. 샤키라는 콜롬비아 출신의 싱어송 라이터이며, 라틴아메리카 출신의 가장 성공한 가수라고도 불린다. 이 커플은 운동선수계의 핫한 커플 중 한팀으로 꼽힌다.
앨리스 굿윈
전 리버풀 MF 저메인 페넌트의 부인 앨리스 굿윈은 섹시한 몸매를 가진 모델 출신이다. 2014년 저메인 페넌트와 결혼했으며, 축구선수인 남편보다 더 유명한 아내라고 불린다고 한다.
폴리 파슨스
바르셀로나의 DF 토마스 베르마엘렌의 부인 폴리 파슨스는 배우 겸 모델 활동하고 있는 잉글랜드의 TV 사회자이다. 팬들이 뽑은 가장 섹시한 WAGs로 뽑힌 적도 있다고.
아나 이바노비치
전 뮌헨의 MF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의 부인 아나 이바노비치는 세르비아의 테니스 선수이다. 많은 유명 잡지의 가장 섹시한 여자 운동선수로 거론됨은 물론, 테니스 실력 또한 출중하다고….
조지나 도셋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MF 톰 클레버리의 부인 조지나 도셋은 영국 TV 방송인 출신이다. 그녀는 2015년 클레버리와 결혼했으며, 약 10만여명의 SNS 팔로워를 소유하고 있다.
아름다운 여성분들! 선수들만큼 인기있을만 하네요!
<출처:타임보드/정미선 객원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