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건설의 주거 브랜드 한양립스(LEEPS)가 BI 리뉴얼 및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양립스는 1990년 설립 이후 '믿음'을 기반으로 한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아파트 건설 전문 회사로 거듭난 한양건설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다. 한양건설은 서울 송파석촌역한양립스(도시형) 준공(64세대), 울산 호계 한양수자인 준공(336세대), 용인 광교산 한양수자인더킨포크 준공(294세대), 부산 해운대 타워마브러스 준공(616실) 등 전국적으로 오피스텔, 아파트 등 주거공간을 건설하여 왔으며, 현재 전국 각지에서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한양립스(LEEPS)라는 브랜드 네임은 ▲Living 생활 ▲Energy 에너지 ▲Environment 환경 ▲People 사람 ▲Smart system 스마트시스템의 약자로서 에너지, 환경, 사람을 생각하는 리빙 스마트 시스템(Living Smart system)을 의미한다.
전국적으로 오피스텔과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주상복합 아파트 등의 주거공간을 다수 선보이며 주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 온 한양립스는 이번 BI 리뉴얼 및 홈페이지 오픈으로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인 한양립스의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분양 정보 및 청약 정보, 커뮤니티, 고객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이 한양립스에 대한 정보를 좀 더 쉽게 접하고 상호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새롭게 변화를 시도한 한양립스의 모노그램 로고 HL은 한양립스의 브랜드 네임과 조화를 이루는 ‘Harmonious Living smart’를 의미하는 조형으로 사람, 자연, 첨단기술의 하모니를 상징한다.
아름다운 곡선미와 스크립트 스타일을 강조한 듀얼 미닝 디자인이 적용된 로고를 통해 자연의 바람, 무한의 영속성, 고급스러운 주거명작을 중의적으로 표현했으며, 오케스트라 지휘자의 손동작인 지휘 선율을 시각화하여 주거문화의 품격 있는 하모니를 표현했다.
한양립스는 새롭게 변화된 BI를 통해 공간 설계 노하우와 아름다운 주거 환경의 조화를 통해 특별한 삶의 가치를 구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파트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편 한양립스는 이번 BI 리뉴얼 및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양립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한양립스 BI 또는 립스(LEEPS)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한양립스 #LEEPS #리빙스마트)를 달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품절대란의 주인공인GIORGIO ARMANI 한정판 립 마그넷 407(아이싱체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한양립스 홈페이지 가입 후 이벤트 화면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스타벅스 5,000원 권 E-GIFT를 5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 이벤트는 5월 7일(화)부터 5월 21일(화)까지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목)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양립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