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골프존 가맹사업 확대에 따른 시스템 판매 매출 증가와 마케팅 차별화가 주된 원인으로 보인다.
특히 독보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는 가맹전용 상품 '투비전' 시스템의 판매 성과가 1분기 매출 및 영업이익의 성장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현재 투비전의 영업시스템은 4월 기준 전국 6000여 개를 넘어서며 가맹점 수도 가파르게 성장 중이다.
2017년 본격적으로 시작한 가맹사업 골프존파크의 매장 수는 4월 말 기준 978개로 높은 성장세를 기록 중이며 상반기 내 1000호점을 돌파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골프존은 대규모 GDR 직영사업을 통해 국내 골프연습장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박전규 기자 jk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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