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몬스타엑스가 'Shoot Out'의 일본어 버전 발매를 알리며 일본 음원 시장 저격에 나섰다.
‘Shoot Out'은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며 그룹 특유의 색이 강하게 드러나는 곡.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10월 한국에서 ‘Shoot Out'을 발표했다. 당시 국내 활동으로 몬스타엑스는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와 음악방송 4관왕을 동시에 차지했고, 각종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했다.
해당 싱글은 지난해 10월 한국에서 발표했던 정규 2집의 첫 번째 파트 'TAKE.1 ARE YOU THERE?'의 타이틀곡 'Shoot Out'의 일본어 버전. 이 곡에는 몬스타엑스의
지난해 국내 활동 당시 몬스타엑스는 'Shoot Out'으로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와 음악방송 4관왕을 동시에 차지했고, 각종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거듭된 성과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일본 앨범에 커플링 곡으로 수록되는 'FLASH BACK'은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알면서도 애써 절제할 수 없는 감정을 서정적으로 그려내 반전매력을 선보이는 곡이다.
몬스타엑스의 지난 2017년 일본 최대 음악 축제인 '섬머소닉 2017'에 한국 아이돌 그룹 대표로 참가하며 국내를 넘어선 '글로벌 대세'로서의 서막을 열었다.
'섬머소닉 2017'은 일본 정상급 가수들은 물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가해 매년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페스티벌.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발표한 일본 싱글 'SPOTLIGHT'를 시작으로, 첫 일본 정규 앨범 'PIECE', 일본 싱글 'LIVIN 'IT UP' 등으로 현지 ‘오리콘 차트’와 ‘타워 레코드 차트’를 넘나들며 1위를 수차례 등극한 바 있다.
글로벌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몬스타엑스. 그들의 이번 활동 또한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