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새 앨범의 수록곡 '나의 바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3일 정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정세운의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수록곡 '나의 바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기습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정세운이 녹음기를 손에 들고 숲속 새들의 지저귐, 언덕의 바람, 바다의 파도, 모닥불이 타는 소리 등 자연 곳곳의 매력적인 소리를 섬세하게 담아낸다. 더불어 영상 말미 푸른 바다에 발을 담그며 그만의 순수한 매력을 드러내는 장면을 비롯해 함께 보여지는 슬프고도 아름다운 배경과 영상미는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며 본 편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더욱 높인다.
수록곡 '나의 바다'는 '바다'를 테마로 낭만적인 노랫말과 섬세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로, 정세운의 담백하면서도 따뜻한 목소리와 한층 더 깊어진 그만의 감성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곡이다.
25일 공개될 '나의 바다' 뮤직비디오에서는 곡에서 드러난 정세운의 서정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있는 그대로 담아 앞서 공개됐던 'Feeling (Feat. PENOMECO)'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9일 새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와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을 발표한 정세운은 폭넓은 감성으로 깊은 음악적 울림을 선사했고, 대중과 평단의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신곡 'Feeling (Feat. PENOMECO)'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설레는 마음과 전하고 싶은 감정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주제의 곡으로, 직접 작사를 맡은 정세운의 시원하고 청량한 보컬과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의 매력적인 랩이 인상적이다.
한편, 정세운의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수록곡 '나의 바다'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 오후 7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