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청하가 지난 22일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 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자신이 즐겨드는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청하는 ‘뮤직스페셜 아이돌 플레이리스트’ 코너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평소 즐겨 듣는 음악들을 공유했다. 그의 플레이리스트는 가수 백예린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시작됐다.
청하는 자신의 곡 ‘From Now On’을 소개하며 “백예린이 작곡해 준 곡이라 선곡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소개하며 “차트 1위를 달리고 있고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곡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라디오 DJ를 맡고 있는 청하는 ‘청디(청하 DJ)’라는 닉네임이 무색하지 않게 신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며 에픽하이의 ‘No Different’를 추천했다. 이에 DJ 정일훈은 “에픽하이의 오랜 팬인데 앨범이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또 청하는 따뜻한 봄날과 어울리는 곡으로 랄라스윗의 ‘말하고 싶은 게 있어’, 러브홀릭의 ‘One Love’를 소개했다. 티파니 영 ‘Runaway’, 마마무 ‘고고베베’, 아리아나 그란데 ‘Bad Idea’, 다이아 ‘우와’도 청하의 플레이리스트에 포함됐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밤 12시 5분~1시(주말·공휴일 밤 12~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