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삼천리자전거 제공 |
▲삼천리자전거=신규 광고 모델로 대전 출신 배우 조보아를 발탁했다. 조보아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다. 삼천리자전거는 조보아의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삼천리자전거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인 신규 모델 조보아와 함께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
사진=맥도날드 제공 |
▲맥도날드='내셔널 맥모닝 데이(National McMorning Day)'를 열고 22일 하루 동안 '에그 맥머핀' 12만개를 무료 증정한다.
'내셔널 맥모닝 데이' 당일인 22일 오전 8시~10시 전국 맥도날드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레스토랑 당 선착순 300개, 12만개의 에그 맥머핀을 제공한다. 25~29일에는 5일간 '맥모닝 위크(McMorning Week)'를 열고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등 인기 제품 3종을 각각 1900원에 판매한다.
|
사진=KFC제공 |
▲KFC=오는 25일까지 '굿바이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세트업 행사를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가을 한정 출시했던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의 판매 종료를 앞두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단품을 구매하면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프로모션 제품인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에 크림 치즈와 화이트체다, 모짜렐라, 로마노, 에멘탈, 고다, 콜비, 까망베르 등 8가지 치즈를 더한 제품이다.
|
사진=오비맥주 제공 |
▲오비맥주=신제품 '필굿(FiLGOOD)'을 출시했다. '필굿(FiLGOOD)'은 시원하고 상쾌한 아로마 홉과 감미로운 크리스탈 몰트를 사용해 맛의 품격과 깊이를 더한 발포주다.지난 18일엔 첫 TV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주제는 갑자기 분위기가 좋아진다는 의미의 '갑분굿'.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갑분싸(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진다)'를 바꾼 신조어다. 일상 속 각종 스트레스 받는 순간을 필굿과 함께 날려버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필굿 브랜드 담당자는 "필굿은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목 넘김이 가볍고 끝 맛이 깔끔해 마셨을 때의 편안한 느낌을 더한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소비자의 '갑분굿' 순간에 필굿이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경석 기자 some77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