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T 제공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는 19일 서울 aT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aT 지원을 받는 중소식품기업의 TV, 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그동안 벤처, 이노비즈 등 혁신 인증을 보유한 기업에 한정돼 있던 방송광고 지원을 aT 지원사업 대상으로까지 확대했다.
방송광고비 지원은 다음달부터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obaco 홈페이지(www.kobaco.or.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신현곤 aT 식품수출이사는 "중소식품기업이 자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광고하게 되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기업 판로개척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중소식품기업의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위해 한국방송진흥공사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조경석 기자 some7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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