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이 슈트는 리넨 소재로 만들어져 편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보여준다. 함께 연출한 시크한 블랙 탑과 벨트 역시 H&M 제품이다.
H&M 스튜디오는 H&M의 패션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는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이번 S/S 시즌에는 세계를 여행하는 매력적인 탐험가를 뮤즈로 하고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강렬한 의상과 실용적인 스포츠 아이템들이 결합된 흥미로운 조화를 보여주며, 이번 컬렉션에는 특별히 프랑스의 저명한 스타일리스트 제랄딘 사글리오(Geraldine Saglio)가 제작에 참여, H&M 전담 디자인팀과 함께 작업했다.
한편 알렉사 청은 영국의 모델겸 MC로 패셔니스타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대전시 '꿈돌이 라면' 만든다… '꿈돌이네 라면가게'도 함께
이틀간 이어진 폭설과 강풍 탓에 대전·충남에서 158건의 피해가 발생했다. 28일 대전·세종·충남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인 27일부터 이날 오후 3시까지 대전 13건, 충남 145건의 피해신고가 접수됐다. 강풍으로 인한 나무 쓰러짐, 간판 낙하 신고가 대부분이었다. 세종에 접수된 신고는 없었다. 이날 오전 10시 18분께 대전 서구 가장동 한민시장에서는 강한 바람 탓에 1층 천장 높이의 간판이 차량 쪽으로 떨어져 상인들이 자체 조치에 나섰다. 같은 날 낮 12시 9분께 대덕구 읍내동에서는 통신선으로 추정되는 전기 줄이 끊어져 한국전..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4시간전
충주교육지원청, 교육활동 보호 소통토론회 개최4시간전
농협 충주시지부, 여성단체협의회와 쌀 소비촉진 캠페인 전개4시간전
㈜재세능원 봉사단, 음성꽃동네서 '비상식의 행복' 나눔 실천4시간전
충주로타리클럽, 취약계층에 '사랑의 김장' 2000㎏ 전달4시간전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 한남대 학생식당 인기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현장] "뜨끈한 된장국에 마음도 녹아"… 추워진 날씨에 함께 온기 나누는 사람들
"홈 승리하고 1부 간다"… 충남아산FC 28일 승강전 홈경기
산학연 협업해 열차 핵심부품 국산화했다
지방의회 부적절 수의계약 31억원 달해… 본인 운영 업체에서 식사비 지출도
충청권 4개시도 "2027 하계U대회 반드시 성공"
대전 콘텐츠인들의 큰 잔치, ‘2024년 문화콘텐츠 기업인의 날’ 개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