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신예 3인조 보이그룹 트레이(TREI)가 5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자작곡 ‘멀어져’로 감성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이날 트레이는 강렬한 블랙과 레드 컬러의 의상으로 짙은 남성미와 더불어 세련되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트레이는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감성 라이브,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움까지 녹이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펑크가 가미된 팝 댄스 장르인 트레이의 데뷔곡 ‘멀어져(Gravity)’는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서정적인 가사와 따라 부르기 쉬운 경쾌한 멜로디, 풍부한 감성이 담긴 자작곡으로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트레이를 포함해 MONSTA X, (여자)아이들, N.Flying, SF9, 온앤오프(ONF), 이달의 소녀, 하성운, 효민 등이 출연했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대전시 '꿈돌이 라면' 만든다… '꿈돌이네 라면가게'도 함께
이틀간 이어진 폭설과 강풍 탓에 대전·충남에서 158건의 피해가 발생했다. 28일 대전·세종·충남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인 27일부터 이날 오후 3시까지 대전 13건, 충남 145건의 피해신고가 접수됐다. 강풍으로 인한 나무 쓰러짐, 간판 낙하 신고가 대부분이었다. 세종에 접수된 신고는 없었다. 이날 오전 10시 18분께 대전 서구 가장동 한민시장에서는 강한 바람 탓에 1층 천장 높이의 간판이 차량 쪽으로 떨어져 상인들이 자체 조치에 나섰다. 같은 날 낮 12시 9분께 대덕구 읍내동에서는 통신선으로 추정되는 전기 줄이 끊어져 한국전..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45분전
[아침을 여는 명언 캘리] 2024년 11월29일 금요일1시간전
금연구역 흡연…내년부터 과태료 5만원 상향6시간전
충주교육지원청, 교육활동 보호 소통토론회 개최6시간전
농협 충주시지부, 여성단체협의회와 쌀 소비촉진 캠페인 전개6시간전
㈜재세능원 봉사단, 음성꽃동네서 '비상식의 행복' 나눔 실천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현장] "뜨끈한 된장국에 마음도 녹아"… 추워진 날씨에 함께 온기 나누는 사람들
"홈 승리하고 1부 간다"… 충남아산FC 28일 승강전 홈경기
산학연 협업해 열차 핵심부품 국산화했다
지방의회 부적절 수의계약 31억원 달해… 본인 운영 업체에서 식사비 지출도
충청권 4개시도 "2027 하계U대회 반드시 성공"
대전 콘텐츠인들의 큰 잔치, ‘2024년 문화콘텐츠 기업인의 날’ 개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