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존박이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바벨(연출 윤성식)’ OST에 참여했다.
존박은 지난 2일 드라마 ‘바벨’의 OST ‘You’re My Everything’을 발매해 눈길을 끌었다.
존박이 참여한 이번 OST는 세계적인 가수 '산타에스메랄다'의 ‘You're My Everything’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세월을 버티면서 사랑받고 있는 ‘You're My Everything’은 존박만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을 통해 새로운 곡으로 재해석 되었다는 평가다.
‘You’re My Everything’은 이번 OST를 통해 어쿠스틱 기타리스트 이성렬과 20여년만에 상봉한 하림의 하모니카와 음악감독 우정의 피아노연주, 잼스트링의 멋진 선율까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존박의 참여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드라마 '바벨'의 OST는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개미가 참여해, OST의 완성도와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이고 있다.
또한 존박이 리메이크한 'You're My Everything'은 발매 이후 해외에서도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존박은 SBS 파워FM '존박의 Music High'를 진행하면서 음악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