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7층 서비스 강의실에서 교촌치킨 점주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교육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공=갤러리아타임월드 |
갤러리아타임월드 CS팀은 4일 백화점 7층 서비스 강의장에서 대전지역의 교촌치킨 점주 30여명을 대상으로 CS(Customer Satisfaction: 소비자만족)의 중요성, 기법, 전화 상담과 응대법, 인사, 대화요령, 민원 발생 시 초기 대응법 등 다양한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교촌치킨의 요청으로 갤러리아타임월드 서비스교육 전문가인 남은희 강사의 강의로 1시간 동안 진행했으며, 수강생이 직접 참여하는 인사법과 민원 발생 시 응대 역할극, 상황별 응대요령에 대한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교육에 참가한 교촌치킨 대전지역 근무자들은 다양한 상황에 대한 질문을 쏟아내며 교육에 참가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갤러리아타임월드 CS팀은 지역의 소상공인을 비롯한 연구소, 기업체, 관공서,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강의 요청이 있을 경우 다양한 고객 응대 방법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윤희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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