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인 걸그룹 플래쉬가 미니앨범 제작을 위한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했다.
플래쉬는 연예문화 전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컬처브리지 사이다와 함께 진행한 미니앨범 제작 프로젝트의 모금액을 초과달성했다.
최근 종료된 해당 프로젝트에서 플래쉬의 미니앨범은 당초 목표치의 117.2%를 달성해 팬들과 함께 미니앨범 제작을 진행하게 됐다.
펀딩의 성공에 따라 펀딩에 참여한 팬들은 미니앨범의 후원자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고 포스터와 포토카드 그리고 달력 등의 리워드 상품을 제공받게 된다.
플래쉬의 소속사 플래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팬들이 좋게 봐 주신 것 같다”면서 “미니앨범 작업에도 최선을 다해 기념할 만한 앨범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일본에서 단독 미니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플래쉬는 지난해 7월 국내 데뷔 5년 만에 첫 쇼케이스를 연 바 있는 저력의 걸그룹이다.
또한 힐링돌로 알려진 플래쉬는 ‘인도네시아 지진 피해 이재민 돕기 자선공연’, ‘중국 KOREA WEEK’, '런던 세계 관광박람회’, LA 한인 축제’, ‘소치 동계올림픽’ 등 여러 해외 공식행사에 초청된 바 있다.
온라인 이슈팀 ent88@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