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에스에프나인) 찬희가 신곡 ‘예뻐지지 마’의 새로운 퍼포먼스로 춤 실력을 뽐냈다.
원밀리언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SF9의 ‘예뻐지지 마’를 새롭게 해석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원밀리언 윤진우 안무가와 찬희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으로, ‘예뻐지지 마’ 오리지널 안무와는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영상에서 찬희는 ‘예뻐지지 마’ 오리지널 안무의 감각적인 섹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스트리트 감성이 가미된 원밀리언 컬래버레이션 안무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댄서로서의 기량을 뽐내고 있다. 특히 드라마 ‘시그널’, ‘SKY 캐슬’ 등을 통해 배우로서도 인지도를 쌓은 찬희의 반전 춤 실력이 공개되며 영상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찬희가 속한 SF9은 지난 2월 20일 새 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타이틀곡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청년 나르키소스를 콘셉트로 한 ‘예뻐지지 마’로, 아름다운 군무와 감각적인 춤선으로 인기를 끌며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승승장구 중이다.
SF9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원밀리언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댄스를 창조하는 댄스팀이다. 3월 1일 기준 유튜브 채널 팔로워 수 1400만명, 전체 채널 영상 조회수 32억회를 돌파하며 하나의 문화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