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신곡 ‘버터플라이’(Butterfly)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9일 오후 6시 공개된 이달의 소녀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의 타이틀곡 ‘버터플라이’ 뮤직비디오는 24일 오전 기준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는 부드러움과 다이내믹을 절묘하게 섞고, K팝에서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새로운 비트와 드랍,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멜로디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이달의 소녀를 레벨업 시킨 곡이다.
이달의 소녀의 ‘버터플라이’ 뮤직비디오는 ‘For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를 위하여)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달의 소녀가 나비효과가 되어 이들의 음악을 통해 용기를 얻고, 자아를 찾고, 스스로 일어서는 목소리를 낸다면 ‘너 역시도 이달의 소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이달의 소녀의 ‘버터플라이’는 서사적인 시각이 담겨 있으며 영감을 주는 뮤직비디오”라고 미국 빌보드로부터 집중 조명 받았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신곡 ‘버터플라이’ 활동을 통해 역대급 칼군무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충족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