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매혹적인 모습으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6시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20일 발표할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의 타이틀 곡 ‘예뻐지지 마’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물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파동을 만들어 흩뜨리는 찬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SF9 멤버들은 물 속에 있는 듯 아른거리는 배경 앞에 매혹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예뻐지지 마’의 일부가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앨범명 ‘NARCISSUS’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앨범은 SF9의 내면에 깃든 자기애를 주제로 한다. 타이틀 곡 ‘예뻐지지 마’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청년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해 거울 속에 비친 나 자신에게 "지금도 충분히 예쁘니 더 예뻐지지 말라”고 말하는 나르시시즘 요소를 담고 있다.
한편 SF9은 14일부터 SF9 공식 티저 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개인 재킷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대전시 '꿈돌이 라면' 만든다… '꿈돌이네 라면가게'도 함께
이틀간 이어진 폭설과 강풍 탓에 대전·충남에서 158건의 피해가 발생했다. 28일 대전·세종·충남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인 27일부터 이날 오후 3시까지 대전 13건, 충남 145건의 피해신고가 접수됐다. 강풍으로 인한 나무 쓰러짐, 간판 낙하 신고가 대부분이었다. 세종에 접수된 신고는 없었다. 이날 오전 10시 18분께 대전 서구 가장동 한민시장에서는 강한 바람 탓에 1층 천장 높이의 간판이 차량 쪽으로 떨어져 상인들이 자체 조치에 나섰다. 같은 날 낮 12시 9분께 대덕구 읍내동에서는 통신선으로 추정되는 전기 줄이 끊어져 한국전..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3분전
논산시, 인재 양성 위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10분전
국방대학교, 제69회 안보과정 졸업식 개최12분전
괴산군 주택 화재 피해 주민 1천만 원 지원23분전
논산동성초, 논산시 어린이 안전골든벨 퀴즈왕 ‘등극’35분전
깊어가는 가을밤, 아름다운 하모니로 ‘감동 선사’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현장] "뜨끈한 된장국에 마음도 녹아"… 추워진 날씨에 함께 온기 나누는 사람들
"홈 승리하고 1부 간다"… 충남아산FC 28일 승강전 홈경기
산학연 협업해 열차 핵심부품 국산화했다
지방의회 부적절 수의계약 31억원 달해… 본인 운영 업체에서 식사비 지출도
충청권 4개시도 "2027 하계U대회 반드시 성공"
대전 콘텐츠인들의 큰 잔치, ‘2024년 문화콘텐츠 기업인의 날’ 개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