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맵식스(MAP6)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Yes! MAP6’에 일본 그룹 글레이(GLAY)의 보컬 TERU가 출연한다.
11일 소속사 올에스 엔터테인먼트는 “TOKYO MX에서 매주 수요일 19시 58분에 방송하고 있는 맵식스의 일본 단독 리얼리티 ‘Yes! MAP6’에 글레이(GLAY)의 보컬TERU의 출연이 결정됐다”고 밝혔다.
일본을 대표하는 전설적 록 그룹 글레이(GLAY)는 음악방송 이외에 방송 출연이 거의 없으며, 이번 맵식스의 일본 단독 리얼리티 ‘Yes! MAP6’에 출연해 어떠한 인연과 스토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그룹 글레이(GLAY)는 오는 6월 29일, 30일 양일간 KBS 아레나에게서 첫 내한 단독 콘서트를 열며 국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Yes! MAP6’는 MAP6멤버가 몸으로 체험하는 생생한 모습을 담고 있으며, 미션마다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며 맵식스 멤버들이 어디까지 성장해 나갈 것인가를 보여주는 ‘신감각 응원형 다큐멘터리 버라이티 방송’이다.
한편,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MAP6는 2월13일에 일본에서 퍼스트 앨범「MAP6 the first」를 발매하고 그 이후에 4월21일에는 ZEPP TOKYO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또, 한국에서 오는 3월에 디지털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