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 정규 2집의 두 번째 파트인 'THE 2ND ALBUM: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개인부터 유닛, 단체까지 차례로 게재했다.
두 번째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앞서 첫 번째 포토에서 선보였던 고풍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신비로우면서도 순수한 분위기로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깨끗하지만 화려한 순백의 의상을 차려입고 등장, 마치 천사를 연상케 하는 환상적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먼저 셔누는 매력적인 모자를 쓴 채 짙은 고독함을 담아낸 눈빛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는다. 푸른 빛깔의 헤어 컬러로 멋을 낸 원호는 골드와 화이트로 둘러싸인 장신구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더욱 뽐내며, 민혁은 천상의 청순함을 보여주는 커다란 깃털 모자로 우수에 젖은 눈빛을 드러내 순수한 아름다움을 빛낸다.
기현은 아련하면서도 청초한 비주얼로 은은한 분위기를 가득 뿜어낸다. 형원은 순백의 의상에 걸맞은 금발의 헤어 스타일로 화사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압도하고, 유니크한 모자와 장신구로 호화롭게 스타일링한 주헌은 성숙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아이엠은 부드러운 크림색 모자로 소년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맑고 순수한 느낌을 자아낸다.
순백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화려하지만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천사의 모습을 완벽하게 담아낸 몬스타엑스는 매 콘셉트 포토마다 색다른 분위기로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신보 'THE 2ND ALBUM: TAKE.2 'WE ARE HERE'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대전시 '꿈돌이 라면' 만든다… '꿈돌이네 라면가게'도 함께
이틀간 이어진 폭설과 강풍 탓에 대전·충남에서 158건의 피해가 발생했다. 28일 대전·세종·충남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인 27일부터 이날 오후 3시까지 대전 13건, 충남 145건의 피해신고가 접수됐다. 강풍으로 인한 나무 쓰러짐, 간판 낙하 신고가 대부분이었다. 세종에 접수된 신고는 없었다. 이날 오전 10시 18분께 대전 서구 가장동 한민시장에서는 강한 바람 탓에 1층 천장 높이의 간판이 차량 쪽으로 떨어져 상인들이 자체 조치에 나섰다. 같은 날 낮 12시 9분께 대덕구 읍내동에서는 통신선으로 추정되는 전기 줄이 끊어져 한국전..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27분전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36분전
박노삼 연무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새마을포장 수상44분전
농협괴산지부 연풍초 찾아 아침밥 먹기 캠페인50분전
논산시, 인재 양성 위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56분전
국방대학교, 제69회 안보과정 졸업식 개최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현장] "뜨끈한 된장국에 마음도 녹아"… 추워진 날씨에 함께 온기 나누는 사람들
"홈 승리하고 1부 간다"… 충남아산FC 28일 승강전 홈경기
산학연 협업해 열차 핵심부품 국산화했다
지방의회 부적절 수의계약 31억원 달해… 본인 운영 업체에서 식사비 지출도
충청권 4개시도 "2027 하계U대회 반드시 성공"
대전 콘텐츠인들의 큰 잔치, ‘2024년 문화콘텐츠 기업인의 날’ 개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