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음악방송 1위 7관왕을 이뤄내 화제다.
그룹 세븐틴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으로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에서도 2주 연속 1위를 거머쥐며 7관왕을 달성했다.
7관왕에 등극한 ‘뮤직뱅크’ 무대에서 세븐틴은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따스한 무드에 어울리는 애절한 감정 표현과 더불어 감미로운 보컬,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퍼포먼스 그리고 독보적인 비주얼까지 모두 고루 갖춘 무대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흠잡을 데 없는 무대로 벌써 음악방송 1위 7관왕을 기록한 세븐틴은 미니 6집 컴백 이후 연속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위풍당당한 ‘대세돌’로서의 행보를 꾸준히 걷고 있다.
특히 음악방송 1위 7관왕은 세븐틴이 데뷔 이래 처음 세운 기록으로 초동 판매량 수, 일본 오리콘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주간 합산 랭킹 1위 등 자체 신기록을 계속해서 수립해 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눈여겨볼만하다.
또한 지난 7일 발표된 가온차트의 앨범 차트에서 5주 차(2019.01.27~2019.02.02 집계 기준)까지 1위를 거머쥐며 2주 연속 1위 등극은 물론 1월 월간 앨범 차트에서도 1위의 쾌거를 이뤄내 이들이 탄탄하게 성장해 나가고 있다는 것을 성적으로 증명해내고 있다.
이렇듯 역대급 미니 6집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으로 역대급 기록을 세워 나가며 쾌속 질주를 달리고 있는 세븐틴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하는 모습으로 가요계와 더불어 많은 음악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줄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타이틀곡 ‘Home’으로 음악 방송 7관왕을 달성,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