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참여한 애니메이션 '런닝맨2'의 엔딩곡 '달려! (Relay)'가 리믹스로 찾아왔다.
(여자)아이들의 OST 참여로 화제를 모았던 애니메이션 '런닝맨 2'의 엔딩곡 ‘달려! (Relay)'가 리믹스 버전으로 재 탄생되어 발표됐다.
SBS와 라인프렌즈가 공동으로 기획한 애니메이션 '런닝맨:풀룰루의 역습'은 억울한 누명을 벗기 위해 위험천만한 게임에 출전한 런닝맨들의 논스톱 탈출 서바이벌을 그린 작품으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동료들과 함께 즐기며 달린다면 이겨낼 수 있다는 우정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이번에 리믹스 버전으로 재 탄생된 애니메이션 '런닝맨 2'의 엔딩곡 ‘달려! (Relay) : Remixes’ 는 작곡가 hue와 iLYKE가 특별히 리믹스한 버전으로, 힘차고 밝은 원곡의 분위기와는 달리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프로듀싱으로 완성됐다.
특히, 그루비한 비트와 흥겨운 리듬이 돋보이는 리믹스 버전은 애니메이션 OST의 한계를 넘어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어 원곡과는 다른 새로운 음악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각 종족을 대표하는 능력자들이 출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이용해 숨 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는 서바이벌 TV 애니메이션 <런닝맨2>는 시즌1을 뛰어 넘는 캐릭터들의 개성 있는 매력과 숨 막히는 레이스를 담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그리고 예측불허의 게임들이 어우러져 어린이들은 물론 성인들까지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괴물 신인으로 불리며 각종 차트를 석권하고 신인상 6관왕의 기록을 달성하며 명실상부 2018년 최고의 신인임을 입증한 (여자)아이들은 2월 말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앨범 작업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