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정 멜로의 시작을 담은 ‘슬플 때 사랑한다’ 스토리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박하나(윤마리 역)의 뒤에서 목덜미를 어루만지며 끌어안는 류수영(강인욱 역)의 파격적인 모습으로 시작된다.
공포에 사로잡힌 듯 불안한 눈빛을 감추지 못하던 박하나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한편, “살려주세요” 라는 말과 함께 바닥에 주저앉아 눈물 흘리는 그녀를 지긋이 바라보는 류수영의 상반된 시선이 긴장감을 한층 배가 시킨다.
특히, “내가 만들어 볼게요. 도망칠 수 있는 다른 방법” 이란 지현우의 의미심장한 목소리 뒤로 눈물을 흘리는 왕빛나(주해나 역)와 분노에 사로잡힌 류수영,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박한별의 모습이 파노라마처럼 이어지는 등 네 남녀의 각기 다른 감정기류가 호기심을 깊이를 더하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머릿속에 그 여자 밖에 없냐” 며 답답함을 호소하는 왕빛나를 뒤로 하고 “마음이 쓰여, 이번엔 지켜주고 싶어” 란 말과 함께 꽃을 사이에 두고 마주선 지현우-박한별, 두 남녀의 로맨틱한 모습이 긴장감 가득했던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