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상위권 미대 진학을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 입시생들. 이와 동시에 미대재수를 택한 현역 고3들이 미대재수학원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2019학년도 정시모집 미술대학 입시 최초 합격자 발표가 마감되면서 미대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이 미대재수학원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것.
미대입시‧미대재수기숙학원으로 정평난 강남의 ‘탑브레인학원’은 오는 2월 17일부터 미대재수종합반을 개강한다. 미대입시는 학과와 실기를 동시에 준비해야하기 때문에 인문계열 학생들보다 더 많은 노력과 정확한 정보, 입시전략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탑브레인의 미대재수종합반은 현실적인 합격 노하우, 효과적인 입시컨설팅을 제공하며 목표대학 진학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게 만든다. 총 24명 정원(1클래스 8명, 총 3클래스)인 미대재수종합반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정규교과 과목을, 밤 11시까지는 자기주도학습 및 미술 실기수업으로 초점을 맞춘 자율학습으로 구성되어있다.
미대재수학원을 선택할 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진학 가능 대학에 따른 맞춤식 실기 준비다. 실기와 학과를 병행해야하므로 수준별 소수정예로 지도하는 종합반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경험이 많고 실기 실력이 있는 선생님을 잘 만나는 것이 입시성패를 판가름한다.
탑브레인학원의 미대재수종합반은 실기와 학과를 동시에 관리하면서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분석 아래 강의와 입시컨설팅을 실시한다. 또 학과동-실기동-기숙동-식당을 겸비하고 있는 ‘원스톱 시스템’으로 운영돼 이동 동선을 최소화하면서 최대한의 공부시간을 확보하고 불필요한 체력낭비를 막아준다,
탑브레인의 김은현 과장은 “재수가 마지막 도약 포인트인 미대재수생들은 원하는 목표대학 진학을 위해서라면 시간의 누수를 방지하는 효율적인 시간표와 체계적인 입시컨설팅에 중점을 둬야한다”고 말했다.
서울대, 홍익대, 이화여대,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등 다수의 명문미대 합격자를 배출한 30년 전통의 탑브레인학원은 신사역 5번 출구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 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5분전
당진시, 부당한 도로행정에 주민 분노 폭발16분전
괴산 계량기 동파 예방 총력1시간전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1시간전
박노삼 연무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새마을포장 수상1시간전
농협괴산지부 연풍초 찾아 아침밥 먹기 캠페인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라면 먹고갈래?"… 대전시, 꿈돌이 캐틱터 입힌 라면 제작한다
한은, 시장 예상깨고 기준금리 0.25% 인하 단행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
4억 탕진 20대 포함 3000명 회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검거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하는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바우처 택시 지원금은 부족, 임차 택시는 감소…교통약자 이동권 빨간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