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토탈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KISS KISS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입맞춤을 모티브로,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기프트 세트를 구성한 것. 그동안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온 메트로시티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춘 기프트 세트를 통해 한층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KISS KISS 기프트 세트는 3종의 BAG&SLG(스몰레더 굿즈), 여권지갑&지갑, 커플 세트 등 5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핸드백으로 구성된 세트,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하여 화제를 모은 미니백 세트 등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또한 이번 KISS KISS 기프트 세트는 19 S/S 케이트 모스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제작돼 더욱 의미가 있으며, 캠페인에서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아이템을 기프트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트로시티의 KISS KISS 기프트 세트는 2월 1일(금)부터 2월 17일(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며, 메트로시티 측은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를 구입하는 이들에게 20% 할인을 적용해주고, 기프트 세트 외 제품도 10%의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해당 기간 내 전 구매 고객에게 1만 2천 원 상당의 KISS KISS 카드를 증정하고,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또는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KISS KISS 쿠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메트로시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유 이벤트도 진행되며,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LIP 마크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