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알커뮤니케이션(NRC)이 지난 2008년부터 10년이 넘도록 이어온 '쌀꽃나눔' 활동을 올해도 어김없이 실시, 소외된 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앤알커뮤니케이션은 지난 1월 25일 사랑의 밥차 서울 본부에 쌀 1000kg를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2018년 석세스 컨벤션과 창립 19주년 기념 컨벤션의 축하를 위해 받은 쌀 화환을 사랑의 밥차 서울본부에 전달한 것.
앤알커뮤니케이션은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회사 주요 행사 때 대내외 협력사들로부터 꽃으로 된 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랑의 밥차 관계자는 "후원해준 햅쌀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소중한 식사 대접하겠다"며 "뜻깊은 나눔에 동참해 준 앤알커뮤니케이션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종합유통기업 앤알커뮤니케이션은 1999년 설립 이후 온라인 쇼핑몰, 건강기능 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앤알커뮤니케이션은 이번 쌀꽃나눔 행사를 비롯하여 인형 200개를 모아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 창출된 판매 수익금을 소외계층에 기부한 해피 칠드런 1차 캠페인, 헌혈증 160장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한 해피 칠드런 2차 캠페인 등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봉원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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