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탭플레이커피의 가맹본사는 국내 No.1 유아동 전문 패션 그룹인 ㈜해피랜드 코퍼레이션_해피랜드 F&B로 특수상권 입점에 관한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탭플레이커피는 실제로 로드샵보다 많은 비율로 특수상권 내 매장을 오픈하며 가맹점주의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 탭플레이커피가 모집하는 특수매장은 ‘엔터식스 한양대점’, ‘역삼역 셀렉다이닝점’,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뉴코아아울렛(산본점/부산대점)’, ‘동아백화점 강북점’ 등으로 본 매장들은 5곳 모두 특수상권 중에서도 특 A권에 속하는 메인상권 내 위치하고 있다.
백화점, 대형마트와 같은 특수상권은 고정고객이 확보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카페 고객 또한 형성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고정 매출 창출이 가능 한 이점이 있다. 하지만 입점을 위한 사전 경로가 복잡하고 입점 조건 또한 까다롭기 때문에 개인이 들어가기에 쉽지 않은 어려움이 따른다.
본사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특수상권 내 입점이 용이한 탭플레이커피는 이미 전국에 수많은 가맹점을 특수상권 내 입점시키며 빠른 속도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더불어 실제 매출 확보에 있어서도 로드샵 내 매장보다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특수상권 입점에 대한 예비 창업주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탭플레이커피 임남희 대표는 “탭플레이커피는 브랜드 론칭 이후부터 특수상권에 입점이 용이한 커피 프랜차이즈로 입소문 나면서 신규 매장이 줄을 잇고 있다”며 “앞으로도 특수상권에 입점하는 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지원으로 불황을 돌파하는 성공 신화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공개된 특수상권 5개 매장의 점주는 선착순으로 모집되기 때문에 입점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는 서둘러 탭플레이커피 본사에 문의하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저가커피 업계의 고퀄리티를 추구하는 탭플레이커피는 HACCP 인증 100% 아라비카 원두로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더불어 본사의 R&D팀의 꾸준한 연구와 노력으로 새롭게 추가되는 신메뉴와 다양한 시그니쳐 메뉴를 출시하고 있어 4계절 내내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탭플레이커피는 가맹점 계약 시 인테리어 최대 100% 지원, 본사 무이자 대출 지원, 업종변경 및 리뉴얼 창업 시 가맹비 • 교육비 지원, 커피머신 및 기타 사인물 제공 등의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탭플레이커피의 특수상권 입점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영정그림 속 미소 띤 환이… “같은 슬픔 반복되지 않길”
22일 대전에서 열린 환경부의 금강권역 하천유역 수자원관리계획 공청회가 환경단체와 청양 주민들의 강한 반발 속에 개최 2시간 만에 종료됐다. 환경부는 이날 오후 2시부터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공청회를 개최했다. 환경단체와 청양 지천댐을 반대하는 시민들은 공청회 개최 전부터 단상에 가까운 앞좌석에 앉아 '꼼수로 신규댐 건설을 획책하는 졸속 공청회 반대한다' 등의 피켓 시위를 벌였다. 이에 경찰은 경찰력을 투입해 공청회와 토론이 진행될 단상 앞을 지켰다. 서해엽 환경부 수자원개발과장 "정상적인 공청회 진행을 위해 정숙해달라"며 마..
충북은 청주권을 비롯해 각 지역별로 주민 숙원사업이 널려있다. 모두 시·군 예산으로 해결하기에 어려운 현안들이어서 중앙정부 차원의 지원이 절실한 사업들이다. 이런 가운데 국토균형발전에 대한 기대가 크다. 윤 정부의 임기 반환점을 돈 상황에서 충북에 어떤 변화가 있을 지도 관심사다. 윤석열 정부의 지난해 대통령직인수위원회가 발표한 충북지역 공약은 7대 공약 15대 정책과제 57개 세부과제다. 구체적으로 청주도심 통과 충청권 광역철도 건설,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구축,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구축 등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조..
실시간 뉴스
1분전
[드림인대전]생존 수영 배우다 국가대표까지… 대전체고 김도연 선수27분전
디지털 교육 혁신을 위한 제천 교원 워크숍 개최48분전
충청권 예술영재 세종으로 모여라48분전
특별자치시도협, 자치분권 본질·발전방향 모색49분전
2024 세종상가공실박람회 '혁신적 역발상' 통했다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대전충남 행정통합 첫발…지방선거 前 목표
대전 트램 공사기간 중 '교통수요분산' 가장 필요
"10명 중 7명 만족한다"… 동구, '안심귀가 보안관' 주민 호응
[기획]'대한민국의 스페이스X를 꿈꾼다'... 페리지에어로스페이스의 도전
유등교 가설교량 공사 20일 착공...내년 2월 내 준공 계획
1000만 원 이상 고액.상습 체납자 대전에 233명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