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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올해 8월 선 판매 프로모션 때 상품력이 입증 된 ‘프로메테우스’와 ‘아폴론’이 80%의 판매율을 나타내며 매출 견인에 기여 하였고, 최근 런칭한 ‘제우스’ 프리미엄다운과 스포티한 숏패딩이 본격 판매로 연계되며 상승세를 이어 나간 것으로 보여진다. 전년도 동기간 대비 겨울 아우터의 매출은 250% 신장하였고, 롱패딩의 매출은 600% 증가했다.
이러한 흐름에 힘입어 17년도 매출 100억의 150% 상향한 18년도 매출 목표 250억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년의 2배이상 신장한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폴햄키즈는 올해 초 단독사업부로 분리 운영 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했으며, 주니어 브랜드로서 연령층에 맞는 사이즈 스펙 확장 및 디자인 감도의 변화에 성공했다. 또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백화점, 쇼핑몰, 대리점 등 단독 유통을 23개에서 70개로 확장했다.
매출 상승가도로 주목받고 있는 폴햄키즈 아우터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봉원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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