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2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사흘 앞으로 다가온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자유분방한 모습의 걸크러쉬 아이콘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바닥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마마무는 주변 시선은 아랑곳 않고 저마다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개성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죽 롱 재킷에 가죽 원피스로 펑키한 룩을 완성한 솔라, 올 블랙 룩에 레드 컬러의 부츠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스타일의 문별, 화이트 셔츠 원피스에 스웨이드 라이더 재킷으로 멋을 낸 휘인, 박시한 스타일의 재킷에 옐로우 스타킹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 화사까지 각각의 매력을 살린 4인 4색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특히, 마마무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가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마마무는 29일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로 4개월 만에 완전체 출격을 앞두고 있다.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는 빈티지하면서도 감성적인 기타 리프 사운드와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며,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수많은 감정들 중 쓸쓸함, 애절한 감정을 가사에 녹여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한껏 담아냈다.
데뷔 때부터 마마무의 앨범을 총괄 프로듀싱 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마마무의 단짝 프로듀서인 박우상이 함께 호흡을 맞춘 만큼 또 하나의 ‘마마무표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로 활동을 시작한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 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라면 먹고갈래?"… 대전시, 꿈돌이 캐틱터 입힌 라면 제작한다
한은, 시장 예상깨고 기준금리 0.25% 인하 단행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
4억 탕진 20대 포함 3000명 회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검거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하는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바우처 택시 지원금은 부족, 임차 택시는 감소…교통약자 이동권 빨간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