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과 편리한 신도시 생활권을 바탕으로 현재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 아래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홍보관 |
3면 발코니 설계로 넓은 공간 활용 및 270도 쾌적 전망을 바탕으로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4-Bay 특화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서남부권 택지개발 2단계 구역 내인 도안교원에듀타운은 홈플러스와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는 물론, CGV,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백화점, 건양대병원, 유성구청, 대전시립박물관 등의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특히 해당 사업지는 충남, 충북, 세종의 가운데 있고 지하철과 도안IC(예정), 유성복합환승센터(예정) 등 대규모 교통 호재도 있다.
분양 관계자는 "2017년 6월 3일 주택법 개정 이후 조합원 사전모집신고필증을 수령했으며, 토지는 도시개발법에 따라 면적 2/3와 소유자 1/2 동의를 확보하면 되기 때문에 일반 지역주택조합보다 토지확보가 용이하다. 또 안전한 금액 보관을 위해 신탁계좌를 이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도안교원에듀타운 신규조합원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 세종, 대전, 충남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주택 전용면적 85㎡ 이하 1채를 소유한 세대주면 청약통장 필요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주택 홍보관은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에 있다.
윤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