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11월 23일(금) '2018 롭스 LOVE H&B AWARDS'를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롭스와 함께 성장해 온 브랜드를 선정하는 특별한 시상식으로, 입점 브랜드와 상생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단순히 매출이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을 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제품력, 전년대비 성장률 등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하여 롭스와 함께 성장을 위해 노력해온 브랜드를 선정했다.
시상식에서는 9개 부문, 총 21개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등은 매출과 전년대비 성장률을 기준으로 ㈜스카이007의 ‘삐아’가 선정됐다. ▲2등은 ㈜APR의 ‘메디큐브’가 차지했으며, ▲3등은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코스메랩 ‘키스미’, ㈜한국시세이도 ‘센카’가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Only 롭스상 ▲New Face상 ▲Rising star상 ▲소비자 최다 초이스상 ▲세일즈팀 초이스 우수 파트너사상 ▲베스트 파트너사상이 각 파트너사에 주어졌다. 특히 이번에는 브랜드 관계사뿐만 아니라 마케팅팀, 인테리어팀, e-커머스 관련 협력사에게도 베스트 파트너사로서 상을 수여하였다.
시상식에 앞서 선우영 대표가 인사말과 함께 2019년 사업전략을 파트너사들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선우영 대표는 “롭스는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과 협업 라인 구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며 “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내년에도 한마음으로 좋은 결실을 맺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시상식을 준비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상식 2부 순서에서는 롯데멤버스 황윤희 빅데이터 부문장이 ‘2019 Trend Pick’을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해 입점 브랜드사들이 궁금해 할만한 빅데이터 분석 정보를 전달했다. 행사 말미에 선우영 대표는 “와인의 이름 ‘B1’처럼 롭스와 파트너사가 ‘Be the one’이 되어 더 큰 가치와 성과를 창출하겠다”며 건배사를 통해 포부를 밝혔다.
롭스(LOHB’s)는 Love Health & 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개념 H&B 스토어이다. 2013년 론칭해 현재 11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Everyday Real Beauty Life’라는 모토 아래 뷰티뿐 아니라 헬스, 비타민, 피트니스, 여행, 호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롭스 선우영 대표와 임직원을 비롯해 올 한 해를 빛낸 브랜드 관계자와 협력사등 총 14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월드타워 SKY31 컨퍼런스 A홀에서 개최됐다. 롭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Shared Hearts Create Value’를 기반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마음을 나누고,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동반 성장의 의지를 나타냈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