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군바르 비에 (Gunvar L. Wie)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일본 총괄이사, 마리안느 하겐 (Marianne Hagen) 노르웨이 외교부 차관, 프로데 술베르그(Frode Solberg) 주한노르웨이대사가 이마트 용산점에서 노르웨이 연어와 고등어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
이마트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22일부터 24일까지 신선한 노르웨이 연어와 고등어 제품을 판매한다. 연어와 고등어는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어종으로 손꼽히고 인기와 수요 증가에 따라 신선한 선어, 회 제품부터 간편가정식 제품까지 패키징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이마트는 노르웨이 연어&고등어 페스티벌을 통해 훈제 연어, 연어 스테이크, 자반 고등어 등 다양한 제품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일부 매장에서는 한국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시식행사로 적극적인 판매에 나선다.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주 52시간 근로제 시행에 발맞춰 워라밸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워라밸 모범 기업인 라이나생명보험과 GS건설과 함께 직장인의 정시 퇴근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텔라 아루트아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 광고도 방영할 예정이다. 이 광고는 맥주 거품을 걷어내는 스키밍 장면을 통해 불합리한 야근을 단칼에 거절하겠다는 단호한 의지를 유쾌하게 표현했다.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이달 26일까지 ‘오리지널 버거 박스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스업 프로모션은 오리지널 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기본 세트 메뉴에 핫 크리스피 치킨, 에그타르트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KFC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인기 사이드 스낵까지 골고루 맛 볼 수 있는 특별 행사다. 프로모션 제품인 오리지널 버거는 KFC의 오리지널 치킨과 동일한 통살 필렛에 특제 참깨 소스가 가미된 제품이다. 담백하면서 시그니처 메뉴만의 친숙한 향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