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아이돌그룹 핫샷(HOTSHOT)이 두 번째 미니앨범 ‘Early Flowering’으로 컴백한다!
핫샷(HOTSHOT)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드디어 오늘 정오 핫샷(HOTSHOT)의 두 번째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음원을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젤리’(JELLY) 활동 이후 1년여 발표하는 앨범이다. 이번 미니 앨범은 핫샷(HOTSHOT)이란 이름으로 다시 모이길 바라며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멤버들의 노력과 결실, 그리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이 담긴 앨범으로 총 5곡이 수록됐다.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 ‘니가 미워’는 작곡팀 VENDORS의 곡으로 이유 없이 떠나간 상대방을 원망하지만 한편으로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은 리더 최준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바꿔주고 있음을 고백하는 세컨 타이틀 ‘better’는 ‘으르렁’, ‘love me right’를 작곡한 해외뮤지션 jayrah Gibson(자이라 깁슨)과 Chris Brown(크리스 브라운)의 ‘fine china’에 참여한 Gharah PK Degeddingseze가 참여했다.
핫샷(HOTSHOT)의 리더 최준혁은 ”수준 높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밤낮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한 앨범인 만큼 더욱 성숙해진 핫샷(HOTSHOT)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오늘 ‘엠카’를 시작으로 왕성한 방송활동을 통해 팬분들과 소통을 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핫샷(HOTSHOT)은 음원과 앨범이 발매되는 15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은 물론 팬들과 다양한 소통 활동을 준비 중이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 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9분전
가족돌봄 필요한 병역의무자에 '일상돌봄 서비스' 제공1시간전
천안예술의전당,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점등1시간전
백석대 보건학부, 캘리포니아대학교어바인 '도니 W. 서' 교수 초청 특강1시간전
충주 미도건설·샤인코드, 따뜻한 겨울 위한 나눔 실천1시간전
한기대 '2024학년도 창업 네트워킹 데이'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라면 먹고갈래?"… 대전시, 꿈돌이 캐틱터 입힌 라면 제작한다
한은, 시장 예상깨고 기준금리 0.25% 인하 단행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
4억 탕진 20대 포함 3000명 회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검거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하는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바우처 택시 지원금은 부족, 임차 택시는 감소…교통약자 이동권 빨간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