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v앱 |
영화 '국가부도의 날'의 배우 김혜수가 관객과의 대화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가부도의 날'은 국가부도까지 남은 시간 일주일, 위기를 막으려는 사람과 위기에 베팅하는 사람 그리고 회사와 가족을 지키려는 평범한 사람까지, 1997년 IMF 위기 속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국가부도의 날'에서 한국은행 통화정책팀장 한시현 역을 맡은 독보적인 매력의 소유자 배우 김혜수가‘배우What수다’에 출연한다.
강한 소신과 신념 있는 한국은행 통화정책팀장 한시현 역을 맡아 1997년 대한민국 국가 위기를 가장 먼저 예견하고 대책을 세우는 캐릭터를 연기할 것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혜수는 ‘배우What수다’를 통해 '국가부도의 날'에 대한 다양한 대화를 나눌 전망이다.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는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것은 물론 김혜수의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국가부도의 날'을 통해 김혜수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는 오늘(13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1997년 국가부도의 위기를 다룬 소재로 몰입력 높은 스토리와 신뢰감 높은 글로벌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 '국가부도의 날'은 오는 28일 개봉.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