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3일) 자정 뉴이스트 W의 공식 SNS를 통해 #NUEST_W #WAKE_N #Dream #20181126_6PM 해시태그 문구와 함께 프로모션 페이지 ‘NU’EST W [WAKE,N] Concept Passage’ 오픈을 알리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먼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그룹명 ‘뉴이스트 W’와 새 앨범명 ‘WAKE,N(웨이크,앤)’을 합친 문구 ‘NU’EST WAKE,N’이 보여졌고, 이내 화면이 이동하며 알 수 없는 의문의 파동이 일어나는 신호가 등장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미스터리 신호 끝에는 채민성 시인의 시 ‘상실의 계절’이 서서히 새겨지며 감성적인 시 한 구절이 드러나 뉴이스트 W의 새 앨범에 대한 더욱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키게 만들었으며, 프로모션 페이지와 같이 공개된 해시태그 ‘Dream’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켰다.
이처럼 이전과는 색다른 사전 프로모션의 등장으로 팬들은 이번 앨범에 대해 많은 관심은 물론 5개월 만의 컴백에 한층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들에 대해 또 다른 추측을 하는 등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독보적인 콘셉트와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각종 음악방송과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뉴이스트 W가 과연 이번에는 어떤 색다른 콘셉트와 깊어진 매력으로 팬들 곁을 찾아올지 궁금증과 더불어 기대감이 고조 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 발매를 앞두고 있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 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11분전
가족돌봄 필요한 병역의무자에 '일상돌봄 서비스' 제공1시간전
천안예술의전당,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점등1시간전
백석대 보건학부, 캘리포니아대학교어바인 '도니 W. 서' 교수 초청 특강1시간전
충주 미도건설·샤인코드, 따뜻한 겨울 위한 나눔 실천1시간전
한기대 '2024학년도 창업 네트워킹 데이'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라면 먹고갈래?"… 대전시, 꿈돌이 캐틱터 입힌 라면 제작한다
한은, 시장 예상깨고 기준금리 0.25% 인하 단행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
4억 탕진 20대 포함 3000명 회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검거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하는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바우처 택시 지원금은 부족, 임차 택시는 감소…교통약자 이동권 빨간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