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그룹 구구단이 컴백 타이틀곡 ‘Not That Type(낫 댓 타입)’의 퍼포먼스 버전을 공개했다.
구구단은 10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ot That Type(낫 댓 타입)’ 오피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구단 전원의 칼군무와 함께 개성 넘치고 자유로운 모습이 감각적으로 담겨 있어 깜짝 선물같은 반가움을 안기고 있다.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는 다채로운 배경이 조화를 이룬 본편의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구성돼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영상 속에서 구구단은 퍼포먼스 비디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화려한 칼군무와 함께 시크하면서도 당당한 멋쁨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곡이 지닌 흥겨움과 부드러움의 조화를 살린 ‘Not That Type(낫 댓 타입)’ 안무는 구구단 멤버들의 예쁜 춤선부터 카리스마 칼군무까지 두루 담아냈다. 대열을 변형하면서 추는 안무 퍼포먼스는 강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구구단의 변화와 장점을 강조해 눈에 띈다.
또한 멤버 전원이 타이트한 각도로 찍힌 퍼포먼스 비디오에서도 물오른 비주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크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강조한 스포티한 룩과 포인트 액세서리로 화려한 비주얼을 제각각 보여주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움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퍼포먼스 비디오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 구구단은 컴백 타이틀곡 ‘Not That Type(낫 댓 타입)’으로 세 번째 미니 앨범 활동에 본격 돌입하며, 오는 12월 1,2일에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gu9udan 1st concert PLAY’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 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27분전
부여군, 3년 연속 문화유산활용기획사 배출30분전
부여군, 선도 미래 농업 인재 57명 배출1시간전
아산시, 관내 116개소 숙박업소에 새 요금표 게시대 제작 배포2시간전
농협 아산시지부, 영농폐기물 수거활동 펼쳐2시간전
"이젠 나도 키오스크로 음식 주문할 수 있겠네"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라면 먹고갈래?"… 대전시, 꿈돌이 캐틱터 입힌 라면 제작한다
한은, 시장 예상깨고 기준금리 0.25% 인하 단행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
4억 탕진 20대 포함 3000명 회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검거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하는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바우처 택시 지원금은 부족, 임차 택시는 감소…교통약자 이동권 빨간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