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KFC가 스마트폰 공식 어플리케이션 설치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은 100% 국내산 닭다리 통살로 만든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와 바삭한 식감과 함께 깊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롱 치즈스틱' 2가지다. KFC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를 3900원, '롱 치즈스틱'을 1000원에 먹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할인 쿠폰은 오는 12일, '롱 치즈스틱' 할인 쿠폰은 19일까지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앵콜 요청에 힘입어 '타워버거3500' 이벤트도 12일까지 추가로 진행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벨기에 전통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현대적 감성으로 새 단장을 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500ml 캔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교체해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선보인다.
새로운 디자인은 스텔라 캔 특유의 무광 메탈 색상을 배경으로 브랜드 로고를 키워 단순하고 세련된 현대적인 느낌을 부각시켰다.
최초의 스텔라 아르투아 양조장인 벨기에 뢰벤의 '덴 혼(Den Hoorn)'을 상징하는 나팔과 양조장이 탄생한 연도 문구 'Anno 1366'도 돋보이게 처리해 650년 이상의 전통을 강조했다. 로고 주변의 전용잔 '챌리스' 이미지를 과감히 생략하고, 스텔라의 상징인 별빛이 사방으로 펼쳐지는 순간을 산뜻하게 형상화했다. 새로운 디자인은 내년 초부터 330ml 캔 제품과 병 제품에도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서울 송파구 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 '인스퓨어(INSPURE)'의 신제품 공기청정기 'W8200'의 출시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인스퓨어는 쿠쿠홈시스가 론칭한 물, 공기 전문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인스퓨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 W8200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했다.
W8200은 25.6평형(84.7m²) 기준으로 기존 타워형 공기청정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컴팩트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8200개의 빈틈없는 에어홀로 360도 서라운드 공기흡입이 가능해 사용 환경의 전방위로 구석구석 정화된 공기를 순환시킨다. 전유진 기자 victory330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