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부터 시작된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행사로 해마다 400여 개 공공기관과 국내 주요기업 관계자 4000여 명이 참가한다.
올해는 'Re;Touch The Customer'라는 주제로 새로운 고객경험 제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주제로 다양한 산업의 CS(고객 서비스)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컨퍼런스를 방문한 LX 지적사업본부 이주화 고객지원처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고객들은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LX는 준정부기관 최초 고객중심경영(CCM) 인증기관으로써 공공성 있는 서비스 제공에 더욱 박차를 가함과 동시에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서비스 개발과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원영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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