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 수학의 달인 세종충북지사가 주최하는 창업설명회가 11월 14일(수) 세종 수학의 달인 조치원세종점, 11월 20일(화) 청주 수학의 달인 분평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세종충북지사는 대한민국 제2의 행정수도인 세종시를 포함해 충북지역을 이끄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 핵심 지사 가운데 하나다. 수학의 달인이 되기 위한 비법을 공유하기로 유명한 '공유의 달인'으로 경험 많은 원장님과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공유의 가치를 실천하는 세종충북지사에서 준비한 이번 창업설명회는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함께 그동안 현장에서 쌓아온 생생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교원그룹에서 마련한 혜택도 풍성하다. 선착순으로 계약하는 10명을 대상으로 가맹비 면제라는 통 큰 혜택과 함께 창업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기적의 6개월’ 도서를 선물한다.
관계자는 "학원 간 학습관리 및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현장 경험을 나누는 교육 프랜차이즈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유일할 것"이라며 "교육 프랜차이즈 창업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라면 이번 창업설명회가 유용한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교원그룹이 2011년 5월 론칭한 수학 전문 교실 프랜차이즈다.
재택형, 교습소형, 학원형 세 가지 형태로 사업자 맞춤형 학습환경을 제공하며 초보 창업자를 위한 우수 원장의 멘토링 제도 및 그룹스터디 제도 등을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예비 초등부터 예비 고1까지 특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실력 진단 테스트 결과에 따라 학생들에게 매일 새로운 문제를 제공하는 ‘1:1 맞춤 학습 시스템’은 학생들에게 개인별 수준에 맞춰 문제 난이도, 학습량, 진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매월 실생활 위주 문제와 서술형 문제, 새롭게 나온 신경향 문제 등 모든 유형을 총망라한 온오프라인 교재를 발행하고 있다. 이외 학부모들에게 자녀가 공부한 교재는 물론 학습 통계가 담긴 월말 분석표를 통해 자녀의 학습량과 진도는 물론 문항별 오답률, 영역별 강약점까지 알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