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엔조이, 중앙일보 주최 '2018 소비자의 선택' 셀프빨래방 부문 2년 연속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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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시엔조이, 중앙일보 주최 '2018 소비자의 선택' 셀프빨래방 부문 2년 연속 대상

스타벅스, 참이슬 등 각 업계 대표 브랜드와 함께 대상 영예

  • 승인 2018-10-29 15:56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코리아런드리의 워시엔조이가 2년 연속 ‘2018 소비자의 선택’ 셀프빨래방 부문 대상에 선정되어 스타벅스, 참이슬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들과 함께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8 소비자의 선택은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분야별 총 54개 기업이 선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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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시엔조이는 세계적 브랜드 파워를 가진 유럽 스웨덴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를 사용하는 24시 코인빨래방으로,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세탁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40여 개 셀프빨래방 브랜드 가운데 포털사이트 브랜드 조회수 1위, 업계 단독 4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팬 수 1위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같은 브랜드 파워로 인해 창업 브랜드로서도 관심이 높아 지속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현재 중국을 포함해 국내외 약 370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외에도 항균세탁, 친환경세제세탁, 프리미엄세탁 등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10가지 세탁코스와 감각적인 인테리어, 혁신적인 멤버십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1인 가구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운영 체계를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워시엔조이는 365일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안내 콜센터, 오직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에서만 실행이 가능한 해피아워 할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점주와 소비자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고 있다. 

코리아런드리 총괄 컨설턴트 이도현 이사는 "이번 수상은 2017년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으로, 셀프빨래방 부문에서 소비자에게 제일 사랑받는 브랜드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서울과 수도권 이외에도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창업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며 “이번 영남권 사업설명회를 통해 다채로운 정보와 혜택을 소개하고 맞춤형 상담을 통해 더욱 성공적인 창업의 가능성을 열어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봉원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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