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커트'(Kalo-Kut)와 '아이클타임'(Icletime)을 판매하는 두드림은 적극적인 마케팅과 오프라인 매장 신설,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에 나서는 등 지역 브랜드 기업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배우 이보영과 함께 칼로커트 모델로 발탁된 배우 하정우가 칼로커트 제품을 들고 있다. 두드림 제공 |
칼로커트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다이어트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 혈중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칼로커트는 그동안 날씬한 몸매만 강조하는 모델 선호 트렌드를 뛰어넘어 고급스럽고 신뢰감 있는 배우 이보영을 발탁해 5년간 차별화된 이미지를 쌓아왔다.
여기에 남자 모델도 몸매를 강조하는 모델보다는 높은 신뢰도를 얻으며 남녀 모두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배우 하정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보영과 함께 투톱 모델이 된 배우 하정우가 출연하는 칼로커트 새 TV CF는 11월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하정우 발탁과 함께 시장도 확장한다.
이를 위해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오프라인 매장을 입점한다.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에 이어 두 번째다.
포스터 |
두드림은 오는 11월 1일 오후 7시 세종시 나성동에 있는 세종센터에서 채용설명회를 연다. 올해만 여섯 번째 채용설명회로, 설명회 때마다 치열한 경쟁률 기록하고 있다.
세종시에는 우수한 인재지만, 출산과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이 많은 도시로, 여성 직원이 대부분인 두드림 입장에선 매력적인 곳이다.
특히 최근 처음으로 회갑을 여직원을 위해 회갑연을 마련해주는 등 ‘정년 없는 회사’로 주목받으면서 해마다 최대 실적과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이철희 대표는 “누구나 제안 없이 열정만 있으면 도전할 수 있는 곳”이라며 “‘즐겁고 재밌게’라는 경영 정신으로 꿈이 있는 사람이 함께 모여 꿈을 이루는 회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