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알캘코스메틱 제공 |
삐에로쑈핑은 1호점 개점 11일만에 누적 방문객 11만명을 돌파하였고, 이 전에 없었던 신선한 컨셉을 바탕으로 다양한 화제거리를 쏟아내고 있다. 3만여개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는 다양한 뷰티 제품들이 입점 되어 있다.
복잡하고 과한 디테일을 덜어내고 절제된 아름다움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심플하고 트렌디한 콘셉트의 엠유에스티(m.u.s.t)는 커버력이 좋은 쿠션과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고 강렬하게 표현되는 립스틱으로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정평이 나 있다.
엠유에스티 관계자는 “엠유에스티의 색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와 해외 오프라인 몰에 꾸준히 입점 중이다”며 “지속적인 유통채널의 확장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여 엠유에스티만의 미니멀한 콘셉트와 제품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