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제공 |
카페베네는 사과를 음료와 케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가을 신제품 '애플 온 더 라떼'를 내놨다. 애플 온 더 라떼는 사과 라떼 위에 사과 케이크 반쪽이 올라간 메뉴로 상큼하고 달콤한 사과의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애플 온 더 라떼 with 샷'은 여기에 에스프레소 샷이 추가돼 진하고 깊으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베이커리 단일 제품으로 '애플 시나몬 페스츄리'가 출시됐으며 사과와 시나몬 스틱이 들어가 달콤하면서도 스파이시해 독특한 매력의 '애플 시나몬 티'도 함께 나왔다.
커피빈코리아 |
퓨어 애플 아이스 블렌디드는 청송사과로만 만든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로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사과 베이스 외에는 들어 가지 않기 때문에 사과 본연의 맛을 즐기기 좋은 음료다. 애플 선라이즈 아이스 블렌디드는 커피빈의 스웨디쉬 베리즈 티와 청송사과를 블렌딩해 더욱 풍부해진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코리아, 자색 군고구마 라떼 |
카페 드롭탑 |
이디야 커피 |
'살구 오리지널'은 살구의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과일 블렌딩 티로 실제 살구 과육을 사용해 탱글탱글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살구 로즈페탈'은 '살구 오리지널'이 베이스로 들어가며 올가을 패션뷰티 업계의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말린 장밋빛(MLBB)'을 눈으로도 즐길 수 있다. 말린 장미를 티백에 활용해 붉은 빛을 띠는 음료로 기존의 커피전문점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꽃차 음료라는데 의미가 있다. 전유진 기자 victory3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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