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x불닭볶음면 화끈한 꼴라보 제품 이미지. |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삼양식품과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인 '불타는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토니모리가 '불타는에디션 : 화끈한 꼴라보'라는 슬로건으로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화장품과 불닭볶음면의 결합이라는 파격적인 컨셉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
식욕을 불러일으킨다는 뜻의 유행어인 '위꼴'을 연상하는 '꼴라보'를 문구에 차용해 '너무 맛있어 보여 먹고 싶을 만큼 리얼한 패키징'이라는 의미를 강조했다.
토니모리는 불닭볶음면의 컵라면 용기와 봉지 라면 등을 패키지로 접목하는 것을 비롯해 소스의 색상과 제형을 반영하거나 라면 수프 모양의 용기에 화장품 액상 리필 품을 담아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불러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불타는에디션은 커버 쿠션, 립 틴트, 블러셔, 립케어 스틱 등 5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핫 커버닭 쿠션▲립소스 틴트 ▲레드 블러셔와 누들 블러셔 ▲립케어 스틱 ▲화끈하게 톡톡 퍼프 등이다.
토니모리는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토니모리 제품을 종류에 상관없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럭키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서혜영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