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아 라인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30주년 스페셜 팩’을 선보인다.
30주년 스페셜 팩은 맥도날드가 한국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세트와 라인프렌즈 휴대용 선풍기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라인프렌즈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 캐릭터가 맥도날드 인기메뉴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30주년 팩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25일 오후 3시부터 매장당 30세트씩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다.
25일 오후부터는 버거, 맥모닝 등 모든 세트 제품 구매 시 6900원을 추가 결제하면 라인프렌즈 선풍기 1개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폭염 속 막걸리의 변신이 주목받고 있다.
EBA는 인공적인 맛을 배제하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숍이다. 특히 EBA의 막걸리 아이스크림은 배상면주가의 느린마을 막걸리를 이용한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막걸리 외에도 에일맥주 등 국내외 고급 주류를 재료로 한 어른들을 위한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버드와이저가 월드컵 기간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브랜드로 선정됐다. 트위터가 공식 발표한 통계자료에 따르면 버드와이저는 총 63만7925번 언급됐다. 이어 아디다스와 코카콜라, 나이키, 애플이 뒤를 이었다.
버드와이저는 열정의 에너지로 월드컵의 빛을 밝힌다는 의미로 ‘라이트 업 더 피파 월드컵’을 주제로 맨 오브 더 매치 투표, 스냅챗 AR렌즈, 움직이는 지피 스티커 제작 등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펼쳤다.
이해미 기자 ham7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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