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변하지 것과 변하지 않는 것’은 지난해 출간되어 60주 연속 경영/경제 분야의 베스트셀러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개정증보판에는 표지 변경 및 본문 컬러화 등 디자인 측면에서의 변화가 적용되었고, 실제 독자 15인의 후기가 책 앞머리에 수록되어 내용 측면에서의 보강도 이루어졌다.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은 저자이자 마케터인 강민호가 20년간 시행착오를 통해 깨달은 마케팅의 기본 원칙 ‘Back To The Basic’을 핵심 주제로 한다. 책은 유행하는 화려한 마케팅 스킬과 기법, 성공사례를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철학과 인문학, 경영학을 넘나들며 마케팅의 기본과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책에 대해 한 대기업 마케팅팀 마케터는 "어렵고 이해 안 가던 마케팅 용어들이 마법처럼 친근하고 다정하게 다가온다"면서, "이미 마케팅을 이해하고 있는 마케터라면 이 책은 하나의 철학으로 스며들 것이다"라고 감상평을 남긴 바 있다.
개정증보판 출간을 기념하여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CGV 영등포 SphereX관(스피어X관)에서는 북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책의 저자인 강민호에게 ‘거래보다 관계, 유행보다 기본, 현상보다 본질’이라는 마케팅 철학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책에서는 미처 다 못 다룬 20년간의 시행착오 스토리를 직접 들을 수 있다.
북콘서트 티켓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현장 티켓박스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객에게는 강민호 저자의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해당 도서 무료 증정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저자 강민호는 (주)턴어라운드 컨설팅 그룹 대표로 현재 다양한 기업들의 브랜드 전략 프로젝트를 맡아 수행하고 마케팅 강의와 브랜드 칼럼 작성 등 마케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개정증보판은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YES24 등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봉원종 기자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2026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 실낱 희망도 깨졌다
"생존 수영 배우러 갔다가 수영의 매력에 빠졌어요." 접영 청소년 국가대표 김도연(대전체고)선수에게 수영은 운명처럼 찾아 왔다. 친구와 함께 생존수영을 배우러 간 수영장에서 뜻밖의 재능을 발견했고 초등학교 4학년부터 본격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김 선수의 주 종목은 접영이다. 선수 본인은 종목보다 수영 자체가 좋았지만 수영하는 폼을 본 지도자들 모두 접영을 추천했다. 올 10월 경남에서 열린 105회 전국체전에서 김도연 선수는 여고부 접영 200m에서 금메달, 100m 은메달, 혼계영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무려 3개의..
<속보>="내 나름대로 노아의 방주 같아…'나는 자연인이다' 이런 식으로, 환경이 다른 사람하고 떨어져서 살고 싶어서 그런 거 같아요." 22일 오전 10시께 대전 중구 산성동에서 3층 높이 폐기물을 쌓아온 집 주인 김모(60대) 씨는 버려진 물건을 모은 이유를 묻자 이같이 대답했다. 이날 동네 주민들의 오랜 골칫거리였던 쓰레기 성이 드디어 무너졌다. <중도일보 11월 13일 6면 보도> 70평(231.4㎡)에 달하는 3층 규모 주택에 쌓인 거대한 쓰레기 더미를 청소하는 날. 청소를 위해 중구청 환경과, 공무원노동조합, 산성동 자율..
실시간 뉴스
16분전
부처님의 혜명을 찾아, 이어가다43분전
양육부모를 위한 ‘숲과함께하는 가족캠프’ 성료2시간전
[한성일이 만난 사람]정상신 대전성모여고 총동문회장2시간전
K리그1 38라운드 대전-제주전 득점시 대전S석 모습3시간전
천안시 쌍용3동 주민자치회, '용암지하도 재즈에 물들다' 개최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생산인구 감소' 지역산단 고용시장 희비… 대전산단 웃고, 대덕산단 울고
2026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 실낱 희망도 깨졌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대목 잡아라... 업계 케이크 예약판매 돌입
2024 세종상가공실박람회 '혁신적 역발상' 통했다
[주말 사건사고] 청양 농업용 창고서 불…카이스트서 전동킥보드 화재
[날씨] 12~1월 평년과 비슷하고 2월 따뜻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