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13일 롤점검을 통해 8.12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된다. 이번 점검에서는 이번 롤점검에는 8.12 패치 노트 업데이트와 함께 서버 안정화 작업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롤점검 소식이 전해지자 유저들의 엇갈린 반응이 이어졌다. 이는 근래에 롤점검을 통해 이뤄졌던 패치 내용들이 파격적이었기 때문.
앞서 8.11패치와 지난 8.10 패치를 정글쪽에 변화를 시도한 라이엇게임즈는 8.11 패치에서는 원거리딜러의 아이템, 룬 뿐만이 아닌 전반적인 기본 능력치를 하향시켜 봇 라인 자체의 대폭 변경을 유도했다.
유저들은 이번 롤점검과 패치내용이 게임에 신선함을 가져다 줄지 혹은 혼돈을 가져올지 귀추를 주목하고 있다.
한편 롤점검은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되며 롤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된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영정그림 속 미소 띤 환이… “같은 슬픔 반복되지 않길”
22일 대전에서 열린 환경부의 금강권역 하천유역 수자원관리계획 공청회가 환경단체와 청양 주민들의 강한 반발 속에 개최 2시간 만에 종료됐다. 환경부는 이날 오후 2시부터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공청회를 개최했다. 환경단체와 청양 지천댐을 반대하는 시민들은 공청회 개최 전부터 단상에 가까운 앞좌석에 앉아 '꼼수로 신규댐 건설을 획책하는 졸속 공청회 반대한다' 등의 피켓 시위를 벌였다. 이에 경찰은 경찰력을 투입해 공청회와 토론이 진행될 단상 앞을 지켰다. 서해엽 환경부 수자원개발과장 "정상적인 공청회 진행을 위해 정숙해달라"며 마..
충북은 청주권을 비롯해 각 지역별로 주민 숙원사업이 널려있다. 모두 시·군 예산으로 해결하기에 어려운 현안들이어서 중앙정부 차원의 지원이 절실한 사업들이다. 이런 가운데 국토균형발전에 대한 기대가 크다. 윤 정부의 임기 반환점을 돈 상황에서 충북에 어떤 변화가 있을 지도 관심사다. 윤석열 정부의 지난해 대통령직인수위원회가 발표한 충북지역 공약은 7대 공약 15대 정책과제 57개 세부과제다. 구체적으로 청주도심 통과 충청권 광역철도 건설,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구축,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구축 등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조..
실시간 뉴스
5분전
단양군, ‘2024 사회적기업 제품 우수 지방자치단체’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11분전
2026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 실낱 희망도 깨졌다11분전
재한캄보디아 유학생 증평서 김장체험14분전
김문근 단양군수, 2025년 군정 방향 제시15분전
증평 먹거리통합지원센터 운영방안 간담회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대전충남 행정통합 첫발…지방선거 前 목표
대전 트램 공사기간 중 '교통수요분산' 가장 필요
"10명 중 7명 만족한다"… 동구, '안심귀가 보안관' 주민 호응
[기획]'대한민국의 스페이스X를 꿈꾼다'... 페리지에어로스페이스의 도전
유등교 가설교량 공사 20일 착공...내년 2월 내 준공 계획
1000만 원 이상 고액.상습 체납자 대전에 233명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