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도입한 'KB고객자문단'은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온라인 고객조사패널이다. KB국민은행은 KB고객자문단의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다.
이번 KB고객자문단 7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명을 최종 선발한다.
신청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전체서비스→이벤트존 또는 KB스타뱅킹→고객센터→이벤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고객자문단 7기 고객은 향후 6개월 동안 온라인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최대 연 1.0%)이 제공되며, 설문조사 참여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도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고객자문단은 고객과의 대표적인 소통채널로 고객중심경영 실천하는데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며 "소중한 의견을 내줄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원영미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