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은 사회적 책임에 대한 문화와 소비자 보호 노력을 자발적으로 실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건강에 품격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두드림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프리미엄 원료를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제품과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두드림은 2012년 '굶지 않는 다이어트' 제품인 '칼로커트'를 출시했다. 칼로커트는 다이어트 업계의 트랜드를 선도하며 현재까지 장수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상을 수상한 이양숙 두드림 상무. |
어린이 키성장 전문 제품 '아이클타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국내 최초로 키성장 기능성·안전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등복합물(HT042)과 6년근 홍삼이 주원료이다.
키 성장뿐 아니라 면역력 증진과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원료와 맛, 기능성, 안전성을 높였다는 평을 받으며 만족도와 선호도가 높다.
이철희 대표는 "소비자에게 신뢰 받는 기업으로 선정돼 의미가 더 크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 감동을 넘어 국민의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믿음직한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와 보건복지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브랜드 비전과 성과, 사회공헌 활동과 기여도, 소비자의 만족도 등을 심사해 모두 40개 기업, 44개 브랜드가 대상에 선정됐다.
윤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