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야구 스트라이크존 홍보모델이 된 에이핑크. 사진=스트라이크존. |
스크린야구 브랜드인 스트라이크존의 홍보모델로 에이핑크가 나선다.
에이핑크는 특유의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발됐다. 또 에이핑크 멤버의 야구에 대한 애정이 뜨거운 점과 멤버 윤보미의 뛰어난 시구 실력도 광고모델로 선발된 계기가 됐다. 최근 시구에서는 야구 해설위원들도 감탄한 완벽에 가까운 시구로 화제를 모았고, 웹 예능 ‘마구단’ 제작 당시에는 100㎞ 투구에 도전하는 선수 못지않은 강속 시구로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 이력이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향후 1년간 등신대와 같은 인쇄광고, 홍보물 및 프로모션 행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에이핑크 마케팅을 해 나갈 계획이다.
유닉스전자가 출시한 공기청정기. 사진=유닉스전자 |
뷰티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자사 최초로 ‘유닉스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4중 여과 필터를 통해 포름알데히드 등 PM 2.5 유해물질을 99% 제거함은 물론 0.1㎛의 극초미세먼지를 99.7%까지 제거해 공기를 완벽하게 정화한다. 특히 407㎥/h의 뛰어난 공기 정화율로 빠르고 효과적인 공기청정이 가능해 사용면적 44.1㎡로 1인 가구뿐 아니라 다인 가구에서도 활용 가치가 높다.
유닉스전자는 헤어 드라이어에 사용한 BLDC모터 기술을 공기청정기에도 적용했다. 계절과 관계없는 미세먼지의 여파로 공기청정기를 24시간 내내 사용해야 하는 환경을 고려해 저진동·저소음이 강점인 유닉스만의 BLDC 모터를 적용, 야간 사용을 위한 취침 모드 선택 시 소음이 적어 쾌적한 수면을 유도한다.
또 제품 표면에 고정밀도 스마트 센서가 장착돼 주변 공기 변화에 따라 스스로 청정 모드를 선택해 가동하는 스마트 자동 청정 모드가 적용됐다. 본체 전면에 4가지 컬러로 공기 상태를 표시해 현재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유닉스전자는 인테리어적 특성을 감안해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슬림한 타워형으로 디자인한 것도 특징이다. 가격대는 17만원 수준이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