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디플레이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친구추천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공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을 이용하는 고객이 친구 또는 지인에게 추천 시 디플레이스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로, 지점별 선착순 5명 한정으로 실시되었다. 이에 대부분의 지점에서 증정품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독서실 프랜차이즈 디플레이스 관계자는 “그 동안 디플레이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친구추천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마무리됐다. 모든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해 전국 가맹점에 공지하여 사은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면서 “앞으로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를 위한 지원에도 아낌없이 진행해 본사 역할을 다하겠다”는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가맹점주들의 상황에 맞게 프리미엄 독서실뿐만 아니라 스터디카페로도 운영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시장에서 좋은 평을 얻고 있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은 교육문화콘텐츠그룹 디에이멘의 16년 교육사업 노하우와 디자인 철학을 집약한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다. ‘더 공부하고 싶은 곳’을 목표로 공간임대 창업 시장에 진출한 디플레이스는 교육사업 노하우를 통해 가맹점들과 꾸준하게 소통하며 성공을 돕는 든든한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다.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에만 3곳, 부산에 2곳, 제주에 2곳, 위례신도시, 양주 옥정신도시, 서울강서구, 대구, 광주, 순천, 원주, 대전, 용인 등 영역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독서실 창업 및 독서실 창업비용에 관한 자세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